심상찮은 TRI.BE,
비범한 송선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두드러지는 ‘둠둠타’로 주목받는 한달 차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 오랜 연습기간을 지나며 실력과 마음을 다져온 트라이비의 리더이자 맏언니 송선이 이달 HIM의 카메라 앞에 섰다. 범상치 않은 그녀의 시선에 묘하게 가슴이 뛴다.

View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
꺾이지 않는 육군의 힘

오랜 과거로부터 다가올 미래까지,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가 발 딛고 선 이 땅의 구석구석을 묵묵히 지켜내고 있는 대한민국 육군의 힘.
그 힘을 일구고 지탱하는 육군의 자랑스러운 주력부대와 위용 넘치는 주력화기의 모습을 한 자리에 모았다.

View

대한민국 해군병의 출발선
해군교육사, 제673기 해군병 입영

해군이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해군교육사령부(이하 해군교육사). 그 시작은 지금으로부터 75년 전인 1946년 2월 15일이다. 제1기 해군병 705명이 해군 신병교육대로 입영하면서 창설됐다. 이후 33만 2천여 명의 해군병을 양성, 최근에는 연간 9천여 명의 해군병을 배출하고 있다. 지난 2월 15일, 해군교육사 창설 75주년과 더불어 1천여 명의 청년들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해군병으로 거듭나기 위한 출발점에 섰다.

View

진심을 실은 목소리
테너 김현수

그의 목표는 거창하지 않다. 진심을 다해 노래하고, 즐거운 인생을 사는 것. 이거면 충분하다고 말한다.
그렇게 그는 자신이 목표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 너무 낮지도, 너무 높지도 않게.

View

마성의 블랙홀
픽시 PIXY

흑심을 품게 만드는 여섯 소녀들이 우리 앞에 나타났다. 때론 시크하게 때론 강렬하게.

View

베풀수록 채워지는 행복, 육군 제20기갑여단
이대영 상사

이달의 주인공은 지난 22년간 농촌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육군 제20기갑여단 소속 이대영 상사다. 농촌 일손 돕기부터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부, 귀중한 생명을 살린 인명 구조까지, 군복 입은 우리들의 영웅을 지면으로 만나보자.

View

SPECIAL

MORE

미필은 모르는 ‘군가 떼창’의 맛 - 가수 신인선

지난해부터 대한민국을 강타한 트로트 열풍. 이제 군대마저 점령하기 위해 그가 떴다. 첫 소절부터 무조건 따라 부르게 되는 트로트 군가를 들고 온 ‘군필’ 신인선과의 유쾌한 만남.

MORE

탁구황제, 탁구멘토로 마음을 읽는 지도자 유남규 감독

탁구 라켓으로 세계를 호령하던 탁구 황제 유남규가 후배들을 위해 지휘봉을 잡았다. 그 누구보다 자기 자신에게 혹독했던 선수 시절을 뒤로하고, 후배들의 1순위 멘토이자, 지도자로서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유남규 감독으로부터 그의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자.

MORE

무인 셔틀이 달린다 스프링클라우드 송영기 대표

누구나 처음 가보는 길은 낯설고 험난한 법. 그렇다고 해서 제자리에만 머문다면 달라지는 건 아무것도 없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접어들면서 자율 주행 산업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선두에서 국내 자율 주행 업계를 이끌고 있는 스프링클라우드 송영기 대표를 만났다.

MORE

홈쇼핑 완판남 쇼호스트 이민웅

이민웅은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쇼호스트 중 한 명이다. 그럼에도 그는 여전히 최고가 되기 위해 발걸음을 멈추지 않는다. 보다 성실하게 보다 묵묵하게 자기다운 길을 가고 있는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MORE

CAMPAIGN

MORE
  • 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

    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는 대한민국의 꿈과 희망, 미래가 될 국군장병을 응원합니다.

    MORE
  • 병역독서활성화지원

    책 읽는 병영 및 건강한 병영문화의 확산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나누고 공유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MORE